빠른 크루즈 문의는 02-3788-9119 또는 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 클릭!

개인정보 취급방침, 홈페이지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제 3자 제공동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아남항공 주식회사 – 크루즈링크'(이하 ‘회사’)는 고객의 개인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법”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2023년 08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품판매 및 결제, 상담, 기타 고객 서비스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수집항목: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나. 수집방법: 상품의 문의/예약/결제, 고객지원 서비스, 뉴스레터 신청, 이벤트 및 프로모션 응모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가. 상품의 판매

회사 상품의 예약과 판매를 위한 정확한 상품 정보, 가격정보 제공을 제공하며, 고객이 상품 구매 시 신용카드 결제를 위한 정보

 

나. 마케팅 및 이용 현황 파악: 이벤트, 프로모션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뉴스레터 신청,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1.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등 관계 법령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보존 기간: 5년

 

②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보존 기간: 5년

 

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보존 기간: 3년

 

④ 접속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 보존 기간: 3개월

 

⑤ 부정거래기록

– 보존 이유: 부정거래의 배제 등 회사 방침에 의한 보존

– 보존 기간: 1년

 

  1.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회원이 상품 예약 및 결제, 고객지원 서비스,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1.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1.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기본적으로 고객 동의 없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고객이 사전에 공개 또는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조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 및 감독당국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① 항에 따라 회사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위탁 내용 및 수탁자]

– 신용카드 온라인 결제: Carnival Cruise Line, Norwegian Cruise Line, Disney Cruise Oceania cruises, Regent Seven   Seas Cruise

 

고객은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않을 수 있고, 언제든지 제3자 제공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에도 회원가입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있으나, 제 3자 제공에 기반한 관련 서비스의 이용/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변동사항은 공지 및 별도 통지를 할 수도 있습니다.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고객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탈퇴를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열람, 수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고객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크루즈링크  웹사이트 운영 서버가 고객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고객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가.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고객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나.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인터넷 익스플로어(IE)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

– 구글 크롬의 주소 창 우측 옆의 설정 버튼 – ‘설정’ 메뉴 – ‘설정’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단, 고객이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회사 웹사이트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장원영

– 전화번호: 02-3788-9162

– 이메일: wyj@cruiselink.co.kr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전화 118, www.kopico.or.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118, www.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센터: 전화 02-3480-2000,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 1566-0112, www.netan.go.kr

 

 

 

크루즈링크 홈페이지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목적)

이 이용약관 (이하 ‘약관’)은 아남항공 주식회사 – 크루즈링크/CruiseLink(이하 ‘당사’)이 운영하는 IT 기반의 크루즈 여행상품 예약 서비스(https://www.cruiselink.co.kr) 및 관련 부가 서비스 일체, 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이하 ‘고객’)와 당사 사이의 권리, 의무 및 책임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약관의 효력)

이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이용약관에 동의함과 동시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약관의 변경 및 미기재 사항)

① 당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IT서비스 지점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당사는 이 약관을 대한민국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변경 가능하며, 변경된 규정은 제2조와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하며 사전에 공지토록 합니다.

③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대한민국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적용합니다.

 

제 4 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IT 서비스: 당사의 예약 판매 업무를 제공하는 IT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

② 이용자: 당사 IT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또는 비회원

③ 비회원: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④ 고객: 회원 혹은 비회원 상관없이 당사의 상품을 구매한 자

⑤ 운영자: 서비스의 관리와 운영을 하는 당사 담당자

⑥ 서비스: 당사가 크루즈 상품 예약 및 관련 기능을 제공하기 운영 중인 서비스

⑦ 운영자: 서비스의 관리와 운영을 하는 당사 담당자

⑧ 확정서: 예약 확정 후 크루즈 상품 계약을 이행할 수 있는 문서

⑨ 청구서(Invoice): 고객이 생성한 예약의 상태와 구매 대금을 확인할 수 있는 당사가 발행 문서

 

제 2 장(예약과 결제)

 

제 5 조(계약의 성립)

① 계약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해 당사의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② 당사와 고객 사이에 성립된 계약의 범위는 당사가 제공하는 여행상품의 예약 대행으로 한정되며, 여행상품 자체의 품질과 고객 불만을 책임지지는 않습니다.

 

제 6 조(예약의 절차)

① 예약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 의해서 이뤄집니다.

(가) 예약: 고객은 당사 IT 서비스를 통해 여행 상품 조회 및 예약 절차를 진행 합니다.

(나) 결제: 고객은 예약 진행 마지막 단계에서 안내 되어 진 상품 대금을 당사 IT 서비스를 통해 결제 합니다. 결제는 크루즈 선사 본사와 이루어  지는 것으로 해외 사용이 가능한 신용카드로 이루어지며 카드사 및 카드 종류에 따라 결제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다) 예약 확정: 예약 및 결제 요청한 여행 상품이 확정(confirmation)되면 당사는 이를 위해 고객에게 고객이 기입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 예약 확정서(confirmation letter)를 전자우편으로 발급합니다.

② 동조 1항에 따라 고객은 예약 요청 시 필요한 개인정보(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를 당사에 제공해야 하며, 이를 제공하지 않거나 잘못 제공하여 발생하는 문제는 고객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③ 동조 1항의 ‘예약확정’이 된 후라도 여행상품의 상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당사는 각 크루즈 선사의 지침에 따라 지체 없이 고객에게 통지하고, 대체 상품으로 안내하는데 최선을 다하도록 합니다.

④ 당사의 서비스에서 보여지는 상품 관련 모든 정보(사진, 지도, 동영상 등 포함)는 이용자의 예약을 돕기 위한 참고용으로 제공되며, 상품의 내용과 품질을 보장, 보증하지 않습니다.

⑤ 당사의 서비스에서 나타나는 요금이나 예약 가능한 크루즈의 일정, 상품의 내역은 이용자의 검색시점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⑥ 보호자 동의 없는 미성년자의 예약은 불가 합니다. 당사는 이로 인한 고객의 피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 조(예약대금 및 결제)

① 예약 대금은 당사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조회. 예약’ 과정을 통해 안내 됩니다.

② 예약대금에는 고객이 당사에 결제할 여행상품의 총 금액을 표시합니다. 총 금액에는 상품가, 세금, 서비스 수수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총 금액에 팁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③ 고객의 결제방법은 당사가 제시한 방법을 통하도록 하며, 관련 법규를 준수합니다.

④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예약 완료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⑤ 당사는 고객의 예약 정보, 이용자 개인정보, 결제 정보를 보안 기능을 통해 보호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⑥ 예약대금 결제에 대한 부가가치세법상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부가가치세법 예규 / 부가 46015-1296, 2000. 6. 2 관광진흥업법에 의한 여행업을 영위하는 사업자가 여행 알선 수수료와 여행객이 부담하여야 하는 숙박비, 교통비, 식사비, 입장료 등을 구분 계약하여 그 대가를 받는 경우에는 당해 숙박비 등은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에 포함하지 아니하는 것이며, 당해 숙박비 등에 대하여는 부가가치세법 제 16 조 1 항의 규정에 의한 세금계산서를 여행객에게 교부할 수 없는 것임)

 

제 8 조(확정서)

① 확정서는 결제한 고객이 예약 시 요청한 상품 내용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는 금권(金券)입니다.

② 확정서는 결제 후에 당사의 서비스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③ 확정서는 당사를 통해 발행된 이후의 보관은 고객의 책임 하에 있습니다.

④ 확정서는 여행상품을 이용할 시 제시 요구가 있을 때 고객은 제시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는 고객이 책임을 집니다.

⑤ 확정서는 고의 혹은 실수로 허위, 위조된 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⑥ 고객이 소지한 확정서 내용과 당사 서비스의 내용이 다를 경우에는 당사의 정보가 우선합니다.

 

제 9 조(양도 등의 금지)

당사를 통해 취득한 여행상품 이용 권한은 반드시 크루즈 상품 예약 고객 본인과 함께 제출한 고객들에게 한정되며, 이를 타인에게 재판매 혹은 양도하실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에 책임 지지 않습니다.

 

제 3 장(예약의 취소, 변경, 환불)

 

제10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① 당사는 이용자가 예약을 완료한 경우 이용자로부터 제공받은 이메일 주소를 통해 예약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예약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예약확인 통지를 받은 후 변경 및 취소가능 규정의 예약이라면 즉시 구매신청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 대금의 취소에 따른 취소료가 부가 될 수 있으며 취소료는 해당 카드사 또는 은행에 따라 상이 합니다. 단, 환불이 불가능한 예약의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③ 당사는 크루즈선의 승선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그에 따라 처리합니다. 단, 취소료 규정에 따른 취소료가 발생합니다.

④ 당사는 이용자가 예약 완료 후, 크루즈선의 이상 및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승선이 불가능 할 때에는 예약하신 크루즈 선사의 본사의 지침에 따라,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환급 절차를 진행 합니다. 단, 환급 금액은 사유에 따라 상이합니다.

 

제 11 조(예약의 취소)

① 예약의 취소는 고객이 당사 IT 서비스에서 취소하거나 당사의 고객센터에 직접 요청해야 합니다. 단, 당사 업무시간 외에 고객센터를 통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② 예약의 취소규정(취소마감일과 위약금)은 고객의 예약 시 당사에 의해 고지되어야 하며, 이용자는 이를 인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취소마감일이 휴일인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마감일 전 영업일까지 취소가 이뤄져야 합니다.

④ 취소마감일까지 취소한 경우, 예약대금은 다음과 같이 환불됩니다.

가. 신용카드결제: 각 크루즈 선사 본사에서 해외 승인이 진행 된 금액에 대한 취소 처리가 진행되며, 시차 및 해당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환급 소요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카드사 및 은행 정책에 따른 해외 승인 금액 취소 수수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⑤ 예약 취소마감일에 따라 예약 시 고객에게 고지된 위약금이 부가되며 위약금이 발생한 경우 위약금을 제외한 차액만 환급됩니다.

 

제 12 조(예약의 변경)

① 예약의 변경은 예약 조회 시점 기준으로 변경 가능한 크루즈 일정 및 객실이 가능할 경우 재 선택이 가능합니다.

가. 프로모션 요금이 적용된 경우, 프로모션 규정에 따라 변경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 취소료가 발생하는 시점에서의 예약 변경은 취소료가 발생 합니다.

② 예약 변경은 고객이 당사 서비스를 통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③ 기존 예약의 변경이 불가능했을 때 동일 조건으로 대체 예약을 새롭게 생성한 것도 예약 변경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전 예약은 당사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를 통해 반드시 취소해야 하며 취소료 규정에 따른 취소료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

④ 특별규정이 적용된 예약이 있는 경우 별도의 예약 처리 기준에 따릅니다.

 

제 4 장 여행상품 이용

 

제 13 조(상품 이용 시간)

① 고객은 예약 시 약속한 시간 안에 여행상품을 이용해야 합니다(크루즈선 승선 시간). 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고객은 나라 별 법규 및 여행 상품 특성에 따라 비자 및 관련 기록 작성을 의무적으로 해야 할 수 있습니다.

③ 크루즈선 승선 시 고객은 보증용(deposit)으로 신용카드 제시 또는 현금 예치(Deposit) 등을 해야만 승선할 수 있습니다. 이 보증금에 대한 합법적인 처리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여행상품을 이용하면서 고객이 개별적으로 추가 이용한 서비스 비용은 고객이 직접 현장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과 제3자 제공 동의

아남항공 주식회사 – 크루즈링크'(이하 ‘회사’)은 고객의 개인 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하고자 합니다.

 

  1. 수집 및 이용 목적

상품판매 및 결제, 상담, 기타 고객 서비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1.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등 관계 법령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1.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기본적으로 고객 동의없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고객이 사전에 공개 또는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조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 및 감독당국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① 항에 따라 회사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는 정보는 당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위탁 내용 및 수탁자]

– 신용카드 온라인 결제: Carnival Cruise Line, Norwegian Cruise Line, Disney Cruise Oceania cruises, Regent Seven Seas Cruise 

 

회사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변동사항은 공지 및 별도 통지를 할 수도 있습니다.

 

특가 프로모션 안내를 받아보세요!
전 세계 다양한 크루즈를 만나보세요

02-3788-9119

info@cruiselink.co.kr

예약 문의하기

Enquiries

Norwegian Cruise Line

Carnival

Disney

OCI

RSSC